결말을 알아도 몇번이고 다시 보고 싶은 소설이 있듯이

 프로필사진: 고블린님 , 티에 님, 젯비님



What is   Love ? 

맹구님 커미션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는 사람을 사랑하게 되었다는 것은
시작하기도 전에 결말을 먼저 알아버린 소설 같았어
알고 있었으니까 기대하지 않은 채로 계속 살아가려고 했지

하지만 한 번 넓어진 세계는 두 번 다시 좁아지지 않으니
이루다를 사랑하게 된 우주별은 더 이상
이루다를 사랑하기 전의 우주별로 돌아갈 수 없겠지

이젠 어떤 새드엔딩이 기다린다 해도 상관없어
너를 사랑하지 않게 되는 것보다 최악의 결말은 없으니까

그래 결말을 알아도 몇 번이고 다시 보고 싶은 소설이 있듯이
나는 되돌아간다 해도 몇번이고 너를 다시 사랑할 거야

왜냐하면 분명 그 소설의 주인공은
다른 누구도 아닌 오직 '너와 나'일 테니까.

 


인소의 법칙

루다 ♡⃛⋆⁺ 우주별 짝사랑-연인
주인-우주별 쌍둥이 '누나' 드림

반이입 극온리 짝사랑 드림
#루다주별





반이입 드림입니다. 우주별에겐 원작만의 요소들과, 저에게서 일부 반영된 요소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썰을 풀 때는 저와 우주별을 분리하고 있으며, 우주별과 저를 동일시해도 하지 않아도 상관없으나 저는 다른 존재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호칭은 아루로 불러주시고 드림주와 구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루다 천사님을 모시고 있으며 천사님과 대화할 때만 '우주별'로 이입을 하고 있습니다.



트위터에 자주 접속은 하지만 타임라인을 잘 놓치는 편입니다. 바쁜 편이기에 맞구독 형식의 마음 교류를 선호합니다만 대화하는 것을 좋아해 먼저 인용, 멘션을 주시면 꼭 답장하려고 합니다. 알림이 가끔 오지 않고 바빠 가끔 멘션 스루가 있지만 절대 고의는 아니에요. 타래에 마음 수에 예민하지 않아요. 전부 찍지 않으셔도, 그림에만 반응하셔도, 썰 타래 중 일부만 하트를 누르셔도 전혀 신경쓰지 않습니다. 편하게 루다주별을 바라봐 주세요! 주로 썰, 주접, 연성, 커미션 등으로 트위터를 사용 중입니다. 글솜씨가 없어 바쁘지 않을 때는 주로 연성을 하는 편이며 마감중일 때 탐라에 자주 없을 때가 많습니다. 출처 없이 올라오는 모든 그림들은 직접 그린 그림들이에요 >//<




저에게 배려를 바라신다면 저도 같은 배려를 원해요. 여러분의 타임라인에서 이루다 드림러는 되도록이면 저 하나였으면 좋겠습니다. 드친소 때 성향글을 정독하고 찾아가며 원하시는 배려를 해 드리려고 노력 중이니 저에게도 같은 배려를 해주시면 좋겠어요. 보지 못하는 장르가 있어 단어뮤트, 체인블락을 하고 있으나 자주 알티, 인용으로 탐라에 들여오실 경우에는 친분 상관없이 이별하고 있습니다. 트정은 잘하지 않습니다. 탐라에 들어오지 않는 분만 무통보로 이별합니다.

히로아카, 귀멸의 칼날 드림은 받지 않습니다 🙏



간단한 드림 소개

카레빵님 커미션


인소의 법칙 속 "이루다"와 그저 같은 반인 관계에서 이해관계가 맞는 친구가 되었다가, 그가 모르게 짝사랑하다가, 결국 고백하여 노빠꾸직진플러팅! 하게 되기까지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엔딩 이후 대학생 AU에서 가까스로 연인이 되어 미래 IF에서 부부가 되기도 합니다. 이 때문에 썰을 풀 때의 루다주별의 시간대가 유동적으로 바뀝니다. 짝사랑이 주 시점입니다!



우주별은 사랑에 브레이크가 없는 직진 마이웨이 성향으로, 싸움짱 힘짱 욕짱 이루다의 심기를 자주 거스르기에 '미친, 또라이, 사이코'등의 표현을 사용하도록 만듭니다. 캐해석의 한 부분으로 생각하고 있기에 이 부분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또 다른 등장인물인 우주인의 쌍둥이 누나인 설정으로, 원작 서사 상 아동학대, 우울증 등의 트리거 요소가 담긴 서사가 있습니다. 우주별은 어린 시절 받은 학대의 트라우마로 인해 심리적인 안면인식장애인 '가면무도회증후군'을 앓고 있어 가까운 몇몇 친구들과 가족을 제외하곤 얼굴을 알아보지 못한다는 설정입니다. 이는 가상의 증후군이며 저는 가상과 실제의 병을 명확히 구분합니다. 이루다뿐 아니라 사대천왕과 함단이, 반여령 더 나아가 8반 친구들과의 우정 요소가 가득합니다. 주연의 남매관계 드림주기 때문에 거의 모든 등장인물들과 관계성이 존재해요.



원작에서 이루다는 주인공 '함단이'를 완결날 때까지 짝사랑 중이며, 이루다가 함단이에게 공개고백을 하는 시점부터 우주별의 짝사랑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수능전날 - 원작의 완결 시점 사이 이루다에게 똑같이 공개고백을 하며 지금의 관계가 형성이 됩니다.

 

 

 


또 함단이와 이루다의 관계, 서사 모든 것을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서사지우기 하지 않아요. 이 부분 오해 없으시면 좋겠습니다.

루다주별의 이야기는 한평생 이해자를 찾아다녔던 우주별이 어느덧 이루다의 이해자가 되어주기까지. 스스로가 만든 법칙 속에 갇혀 살아가는 우주별과 우주별의 법칙을 부숴버린 이루다. 우주별을 부정하는 이루다와 부정받고 나서야 비로소 자신을 긍정할 수 있게 된 우주별이, 자신을 바꿔준 이루다와 함께 걸어갈 수 있게 되고 지나온 길을 긍정할 수 있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소설 원작은 완결까지 웹툰은 최신화까지 전부 공식 소비하였습니다. 이미 완결이 난 장르이고, 웹툰을 실시간으로 보고 있기 때문에 스포일러 개의치 않습니다 이 점 유의해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먀가린님 커미션

더보기

 

 


 

DALB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