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말을 알아도 몇번이고 다시 보고 싶은 소설이 있듯이

프로필

우주별

*고등학교 3학년 초 시점입니다


생일 : 6월 12일
혈액형 : AB형
키 : 154cm
별자리 : 쌍둥이자리
가족구성 : 아빠, 남동생
취미 : 게임 , 다이어리 꾸미기
특기 : 공포영화 잘 보기, 마술
MBTI : INFJ
좋아하는 계절 : 봄
좋아하는 색깔 : 연분홍
좋아하는 타입 : 상냥하고 다정한 사람
거북한 타입 : 남을 속이고 연기하는 가식적인 사람
좋아하는 장소 : 노래방
특별활동부 : 정보부
좋아하는 과목 : 수학, 화학
싫어하는 과목 : 사회
휴일을 보내는 방법 : 집 밖에 나가지 않는다
연주할 수 있는 악기 : 리코더
좋아하는 음식 : 분식, 간식
좋아하는 음료 : 자바칩 프라푸치노, 파르페
노래 취향 : K-POP, 발라드
독서 취향 : 추리소설
영화 취향 : 다큐
연락 스타일 : 답장할 때 까지 모든 SNS를 총동원한다


Q n A

Q. 봄을 좋아하는 이유는?
A. 분홍색이 자주 보여서. 그리고 덥지도 춥지도 않아서.

Q. 정보부에 들어간 이유는?
A. 컴퓨터만 하다가 나올 수 있어서. 사람과 교류하는 건 별로다.

Q. 노래방을 좋아하는 이유는?
A. 따로 나뉘어진 공간. 낯선 사람과의 접촉 없이도 신나게 놀 수 있는 장소라서.

Q. 반대로 가장 좋아하지 않는 장소는?
A. 사람 많은 곳, 그 중에서도 영화관을 가는 것이 두렵다. 수많은 사람들과 한 자리에 있어야 한다는 게 힘들다. 하지만 꼭 두려움을 이겨내고 친구들과 함께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고 싶다. 사실 영화보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니까.

Q. 자신의 외모에 대한 생각은?
A. 꽤 귀여운 편이라고 생각한다.

Q. 살면서 가장 자랑스러운 일은?
A. 중학교를 자퇴하지 않은 것. 고등학교까지 무사히 진학한 것. 중학교를 계속 다녔으니까 엄마랑 지금까지 친구할 수 있었고, 고등학교에 갔기 때문에 이루다와 친구가 될 수 있었으니까.

Q. 가장 후회하는 일은?
A. 그 여자의 말에 속아 은지호를 납치하는 데 도움을 줘버렸을 때.

Q. 가장 화가 날 때는 언제인가?
A.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나쁜 일이 생겼을 때. 그래서 반휘혈이 산 오빠를 다치게 한 거 아직도 화가 나 있다.

Q. 가장 무서웠던 악몽이 있다면?
모두가 나를 보고 웃고 있었다. 그리고 나도 좋아서 따라 웃고 있었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그건 웃는게 아니었다. 비웃음이었다. 그걸 눈치채지 못한 나를 다들 멍청하다고 했다.

Q. 가장 두려운 것은?
A. 지금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사실 아무도 나를 믿지 않고, 좋아하지도 않을까봐 두렵다. 하지만 이겨내야지.

Q. 삶의 목표가 있다면?
A.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행복해지는 것. 그럴 자격있는 사람이 되는 것.

Q. 가지고 싶은 초능력은?
A. 텔레포트. 움직이기 귀찮을 때 유용할 것 같다.

Q. 무인도에 딱 하나만 가져갈 수 있다면 가져갈 물건은?
A. 애초에 내가 무인도에 왜 가나? ... 어디로든 연결되는 무전기. 얼른 구조되고 싶다.

Q. 잠버릇은?
A. 소리에 예민해서 잘 깬다. 배게나 인형을 껴안고 자기도 한다.

Q. 과거를 바꿀 수 있다면?
A. 예전에는 새엄마를 만났을 때로 돌아가 전부 바꾸고 싶었는데. 지금은 생각이 바뀌었다. 그런 내가 있었기 때문에 지금 내가 지금 좋아하는 사람을 좋아하게 될 수 있었고 공감받을 수 있었으니까. 주인이나 은지호를 생각하면 좀 이기적인가?

Q. 어린 시절의 나를 만나면 해주고 싶은 말은?
A. 다 괜찮도록 만들어주는 사람들이 나타날 테니까. 기다리자.

Q. 가장 가족 삼고 싶은 친구는?
A. 이루다. 친구가 가족이 되려면 결혼하는 방법밖에 없지 않나? .....농담이다.

DALBOM